맛집(Restaurants)

[서울 시청] 분위기 좋은 고기집 | 고기구워주는 집 | 남촌회관

Lily-Rose 2023. 10. 31. 17:17
반응형

남촌회관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시청역이랑 아주 가까운곳에 위치하며, 분위기도 좋고 고기도 다 직접 구워주는 곳이라 웨이팅도 많은 곳이다. 금요일 오후 5시 반쯤 도착했더니, 이미 앞 대기가 7팀 정도 있었다. 아무래도 시청역 근처에 직장이 많다 보니까 직장인들로 평일 저녁엔 가득찼었다. 입국 외관부터 아치 모양의 인테리어로 아주 독특한 느낌이었다. 

 

45분 웨이팅하고 들어가니 밑반찬이 테이블 위에 세팅되어 있었다. 여러가지 나물로 차려져 있었고, 쌈채소는 없었지만 나물반찬이 맛있어서 만족했던 것 같다. 더하여 추가로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감태말이도 맛있다고 하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다. 나의 경우엔 정보가 없어서 감태말이는 먹어보지 못헀고ㅠㅠ 하이볼만 한잔 시켜서 마셔보았다. 

 

고기는 목살이 주력메뉴이며, 두꺼운 고기지만 잘 구워주시기 때문에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고기도 신선하면서 맛이 쫄깃하고 파와 꽈리고추도 함께 구워주셔서 좋았다. 이리저리 테이블 왔다가시며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담소를 나누며 고기를 잘 먹고 놀다 왔다. 분위기도 좋고 고기 퀄리티도 좋으니, 가족 모임, 직장회식, 데이트 코스로도 모두 추천드린다.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반응형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서울 시청 남촌회관

 

 

주변에 가보실 만한 다른 맛집도 하기 링크와 같이 소개드린다

 

2023.06.05 - [맛집(Restaurants)] - [서울 광화문] 디라이프 스타일 키친 | 화려한 샹들리에 가득한 모던 스타일 맛집

 

[서울 광화문] 디라이프 스타일 키친 | 화려한 샹들리에 가득한 모던 스타일 맛집

디라이프 스타일 키친 광화문점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예전에 부부의 세계 드라마를 보다가, 저 레스토랑은 어디일까 생각했었다. 그곳이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디라이프 스타일 키친이었다.

lily-rose-327.tistory.com

 

2023.04.11 - [맛집(Restaurants)] - [서울 광화문] 신선하고 건강한 멕시칸 남미음식 | 쿠차라 | 타코 브리또 샐러드

 

[서울 광화문] 신선하고 건강한 멕시칸 남미음식 | 쿠차라 | 타코 브리또 샐러드

쿠차라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서울에 한 10개 정도 지점이 생긴 듯하다. 주로 회사들이 많은 오피스 빌딩 지역에 지점이 분포해 있다. 직장인들에게 인기 많은 멕시칸 남미 음식점이다. 삼성동

lily-rose-3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