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Restaurants)

[서울 마곡] 이색 햄버거 맛집 카페 로퍼스 | 마곡나루역 맛집

Lily-Rose 2023. 10. 22. 10:12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케이팝 클래스를 듣고 나서 집으로 가던 중 눈길을 사로잡는 가게가 하나 있었다. 가게 외벽에 햄버거 사진이 여러 개 붙어져 있었는데, 검은 빵의 햄버거 사진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아닌가. 뭔가 오징어 먹물로 만든 빵을 이용하여 수제버거를 만드는 것 같았다.

 

검은 빵뿐만 아니라 패티도 크고 햄버거 크기도 아주 커서 뭔가 먹어보고 싶다는 호기심이 발동했다. 그리고 평소에도 햄버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게의 색다른 점이라면, 소고기 패티 대신에 돼지고기 패티를 사용한다는 것이었다. 나의 경우에도 통안심 커틀렛 버거를 시켜 먹었는데 돈가스를 패티로 먹는 느낌이었다. 맛은 괜찮았다. 

 

가게는 작고 아담했는데 주황색 인테리어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이었다. 더하여, 일반 카페에서는 많이 팔지 않는 에스프레소, 도피오, 콘파냐, 스트라파짜토 등등 이색 커피를 즐길 수도 있다. 다음에는 커피도 한 번 마셔보고 싶다. 

 

마곡나루 로퍼스
마곡나루 로퍼스
마곡나루 로퍼스
마곡나루 로퍼스
마곡나루 로퍼스
마곡나루 로퍼스
마곡나루 로퍼스

반응형

마곡나루 로퍼스 메뉴

 

 

마곡나루에서 가볼만한 선술집도 하기와 같이 소개드린다 :) 

 

2023.03.22 - [맛집(Restaurants)] - [서울 마곡] 마곡나루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인기선술집 연립

 

[서울 마곡] 마곡나루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인기선술집 연립

연립 이자카야 선술집 오늘 소개할 마곡지역 이자카야다. 마곡에서 찾기 어려운, 감성있는 세련된 술집인 것 같다. 평일에 연립에서 술 한잔 마시려면 퇴근하자마자 빨리 달려가야한다. 아마 6

lily-rose-327.tistory.com

 

2022.07.17 - [맛집(Restaurants)] - [서울 마곡] 맥주와 와인, 전통주가 모두 함께 - 바틀리스트 (Bottlelist)

 

[서울 마곡] 맥주와 와인, 전통주가 모두 함께 - 바틀리스트 (Bottlelist)

바틀리스트 오늘 소개할 이색펍이다. 바틀리스트에는 우리나라에서는 맛보기 힘든 이색적인 맥주, 와인, 막걸리, 사케, 전통주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나는 맥주를 즐겨마시는 편인데, 바틀리

lily-rose-3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