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Restaurants)

[서울 강남] 직장인 점심식사로 추천하는 삼성동 키친바락

Lily-Rose 2023. 2. 13. 11:30
반응형

키친바락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평일 11시 30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다 차있었는데, 인기 좋은 맛집이라는 증거인 것 같다.
 
사실, 메뉴만 봤을때는 크게 기대가 없었는데 메뉴가 나오고 맛을 보니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가격도 요즘 물가 답지 않게 점심식사로 적당한 가격(9천원)인 것 같아 딱 좋았다. 여자분들이 먹기에는 적지 않은 양인데, 남자분들에게는 양이 조금 적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삼성동 키친바락 크림카레 덮밥

 

1. 키친바락 위치 및 메뉴

 
삼성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도착한다. 
 

 
런치메뉴는 6가지 정도 있는데, 대표적인게 아래 4가지 메뉴이다. 첫 방문이라 크림카레덮밥만 먹어봤는데,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 매장에서도 크림카레덮밥을 먹는 사람이 많기도 했다)
 

삼성동 키친바락 런치메뉴

 
저녁메뉴도 아래와 같이 판매한다고 한다. 저녁엔 선술집으로 운영되는 것 같으며, 퇴근하고 한 번 가보고 싶다. 
 

삼성동 키친바락 저녁메뉴

 
 

반응형

 

2. 키친바락 내부 및 크림카레덮밥

 
가게 앞에 도착하면 커다랗게 런치메뉴에 대한 입간판이 있었다. 런치메뉴의 사진비쥬얼 매우 좋다. 
 

삼성동 키친바락

 
깔끔한 인테리어이다. 내부는 약간 협소하여 6개 테이블과 4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바(Bar) 자리가 있다.
 

삼성동 키친바락
삼성동 키친바락
삼성동 키친바락 내부

 
남은 자리가 Bar 자리 밖에 없어서, Bar 자리에 앉아 기다렸다.
 

삼성동 키친바락 내부

 
드디어 나온 크림카레덮밥! 먹다보니 비슷한 비쥬얼인 삿포로 음식인 스프카레가 생각났다. 브로콜리, 토마토 등 여러가지 채소들이 들어가는 것도 그렇고, 카레가 묽고 양이 많다는 점도 비슷한 것 같았다. 
 
그러나 스프카레랑 비슷한 맛은 아니었다. 스프카레는 약간 매콤한 맛이 더 있는 것 같은데, 크림카레덮밥은 한국식 카레 맛에 크림소스가 함께하는 맛이었다. 아무렴 맛은 너무 좋아서, 남김없이 싹싹 다 긁어 먹었다. 밥 위에 얹어진 감자고로케 토핑도 맛있었다!
 

삼성동 키친바락 크림카레 덮밥
삼성동 키친바락 크림카레 덮밥

 
가성비 있는 가격과 더불어 맛있는 점심식사를 원한다면 키친바락을 방문하길 추천드린다

직장인 점심으로 딱 좋다. 인기있는 집이니 11시 30분 정도엔 도착해야 자리 잡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 4월 11일 신규 업데이트

- 물회소바, 온모밀, 크림카레우동 후기 추가
- 물회소바는 더운날 시원하게 먹기 좋다. 회 양은 많이 바라지 않는게 좋을 거 같다.
- 온모밀, 크림우동은 따뜻하게 먹기 좋았다. 둘 다 맛있으며 크림카레우동은 크림카레덮밥과 같은 맛이었다

물회소바
온모밀
크림카레우동


 


 
삼성역 주변 맛집 하기와 같이 추천드려요 :) 
 
 
2022.04.21 - [맛집(Restaurants)] - [서울 강남] 허머스 키친 삼성점 (중동음식) - 코엑스 파르나스 몰 (Hummus Kitchen, COEX Mall)

[서울 강남] 허머스 키친 삼성점 (중동음식) - 코엑스 파르나스 몰 (Hummus Kitchen, COEX Mall)

허머스 키친 코엑스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중동음식이 생소할 수 있지만 우리 입맛에 딱 맞게 향신료는 덜 쓴 느낌이라 무난히 식사하기 좋다. 샥슈카, 허머스, 파레펠 등 이름만 들어도 무엇인

lily-rose-327.tistory.com

 
2022.06.02 - [맛집(Restaurants)] - [서울 강남] 코엑스 신규 비건 인증 레스토랑 - 플랜튜드 (Coex Plantude)

[서울 강남] 코엑스 신규 비건 인증 레스토랑 - 플랜튜드 (Coex Plantude)

플랜튜드 오늘 소개할 신규 레스토랑이다. 풀무원에서 만든 비건 인증 레스토랑이며, 1호점이 코엑스에 생겼다. 메가박스 근처에 있으며, 예전엔 '자연은 맛있다' 레스토랑 자리에 '플랜튜드'가

lily-rose-327.tistory.com

 
2022.05.24 - [맛집(Restaurants)] - [서울 강남] 퇴근후 한잔 하기 좋은 일식 술집 - 선릉 장정정

[서울 강남] 퇴근후 한잔 하기 좋은 일식 술집 - 선릉 장정정

장정정 오늘 소개할 일식 맛집이다. 낮에도 점심장사를 하고 저녁엔 선술집으로 술을 즐길 수 있다. 선릉/삼성 일대에 유명한 집인데, 평일날에도 퇴근하고 갔더니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낮에

lily-rose-327.tistory.com

 
2022.04.29 - [맛집(Restaurants)] - [서울 강남] 바토스 멕시칸 레스토랑 코엑스 (VATOS Coex Mall)

[서울 강남] 바토스 멕시칸 레스토랑 코엑스 (VATOS Coex Mall)

바토스 삼성역점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회사 점심시간에 퀘사디야가 먹고싶어져서 후다닥 다녀왔다. 바토스도 언제나 사람이 많기 때문에 11시 반쯤에 도착했고 2~3자리 정도 남아 있었다. 1년

lily-rose-3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