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Restaurants)

[서울 강남] 허머스 키친 삼성점 (중동음식) - 코엑스 파르나스 몰 (Hummus Kitchen, COEX Mall)

Lily-Rose 2022. 4. 21. 13:42
반응형

 

허머스 키친 코엑스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중동음식이 생소할 수 있지만 우리 입맛에 딱 맞게 향신료는 덜 쓴 느낌이라 무난히 식사하기 좋다.

 

샥슈카, 허머스, 파레펠 등 이름만 들어도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무엇을 시켜도 퀄리티 좋은 이국적인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직장이 삼성역 근처라 점심시간에 허머스 키친에 몇 번 가서 밥을 먹었다. 동료와 함께 밥을 먹기에도,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다.

 

 

허머스키친 음식

 

 

1. 허머스 키친 메뉴

 

커리, 샐러드, 샥슈카, 볶음밥, 시그니쳐 메뉴를 판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게 평균 만원~만오천원 선이다. 카레와 밥이 같이 나오는게 만원대, 샐러드 만원대, 샥슈카는 평균 만오천원대이다. 하나한씩 다 시켜먹어봤는데, 모두 음식이 생소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입맛에 잘 맞다.

 

 

허머스키친 메뉴

 

 

나는 허머스 키친에서 샥슈카를 처음 들어봤는데, 토마토와 계란 그리고 비프/새우/치킨을 선택해서 함께 요리된 수프같은 느낌이다. 커리처럼 밥 위에 얹어 먹으면 된다. 그리고 가게 이름과 같은 허머스도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았다. 

 

 

2. 허머스 키친 내부

 

예전에는 중동음식점 같은 인테리어였는데, 리모델링 한 이후에는 트렌디한 웨스턴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다. 예전 인테리어일때 사진도 아래에 있는데, 인테리어가 바뀌기 전이나 후이나 언제나 사람은 많은듯 하다. 평일 오전 11시 30분에 도착했을 때 3인석 자리가 1석 남아있었다.

 

 

허머스 키친 입구

 

허머스 키친 내부

 

허머스 키친 내부

 

 

아래 사진이 하머스키친 인테리어 리모델링 되기 전에 와서 찍은 것이다.

 

 

허머스 키친 예전 내부

 

 

3. 허머스 키친 음식

 

예전에 왔을 때는 허머스를 먹지 않았는데, 이번엔 허머스를 시켜보았다. 다른 동료들과 달리 나는 처음 먹어봤다. 난이며 옆에 콩으로 만들어진 소스이며, 예상을 뒤엎고 꽤 맛있었다. 중동 사람들이 단백질 보충을 위해 콩으로 만든 맛있는 소스를 만든게 아닌가 싶다.

 

 

허머스

 

 

입구에 있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테이블 위에 있는 메뉴판에는 볶음밥 메뉴가 있었다. 딱히 중동음식 같진 않았는데, 우리는 매운 새우 볶음밥을 하나 시키고, 허머스가 함께 나오는 비프 샐러드도 같이 먹었다. 샥슈카는 조리되어서 나오느라 시간이 좀 걸렸다. 

 

 

허머스키친 볶음밥과 샐러드

 

 

아래는 예전에 먹은 치킨 샥슈카이다.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중간에 달걀 익은 것이 하얗게 보이고, 오른쪽에 치킨이 함께 배치되어 있다. 치킨 이외에도 아보카도, 치즈, 새우 샥슈카가 있다. 토마토 국물이 진하면서 아주 약간의 향신료 맛이 나긴 하는데, 로컬에서 파는 것 보다 약간 강도를 낮춘 느낌이었다. 밥과 같이 곁들여 먹기 좋다. 

 

 

허머스키친 샥슈카

 

 

아래 사진도 점심시간에 왔을때 먹었던 치킨케밥과 커리이다. 케밥은 무난무난한 맛이었고, 약간 비싼 닭꼬치 먹는 느낌이었다. 커리는 맛있게 잘 먹었다. 샥슈카도 그렇고 커리밥도 약간 노래서 양념한 느낌이긴 헌데, 거부감 없이 뚝딱뚝딱 잘 먹었었다. 

 

허머스키친 음식

 

 

4. 허머스키친 위치 

 

 

5번 출구에서 코엑스 몰로 입장한 후 바로 오른쪽으로 돌면 식당 여러개가 보이는데, 쭉 가다보면 허머스 키친이 나온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으니 주말에도 당연히 사람이 많을 것 같다. 예약도 가능하다고 한다. 

 

 

 

 


 

서울 시내 다른 맛집/카페도 하기와 같이 추천합니다 :)

 

 

2022.04.09 - [맛집(Restaurants)] - [서울 합정] 어반플랜트 - 식물인테리어 브런치 카페 (Urban Plant Brunch Cafe)

 

[서울 합정] 어반플랜트 - 식물인테리어 브런치 카페 (Urban Plant Brunch Cafe)

오늘 소개할 맛집/카페는 합정에 있는 어반플랜트이다. 검색하면 수많은 후기와 함께 합정 카페 랭킹 1위에 있다. 나도 특이하고 색다른 카페를 검색해 보다가 어반플랜트를 방문해보게 되었다.

lily-rose-327.tistory.com

 

2022.04.22 - [맛집(Restaurants)] - [서울 대학로] 리드아트 - 감각적인 이색 카페 with 조명 인테리어

 

[서울 대학로] 리드아트 - 감각적인 이색 카페 with 조명 인테리어

리드아트 오늘 소개할 카페이다. 대학로에 위치하며, 조명인테리어로 예쁘게 감각적으로 꾸민 카페이다. 오라카이 호텔에 1박 하면서 주변 카페 검색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내부 인테리어 사진

lily-rose-327.tistory.com

 

2022.04.23 - [맛집(Restaurants)] - [서울 강서] 광화문 살롱 - 유기농 베이커리 대형 카페

 

[서울 강서] 광화문 살롱 - 유기농 베이커리 대형 카페

광화문 살롱 오늘 소개할 카페이다. 층고가 높고, 평수가 넓은 카페에서 유기농 빵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주말 이른 오전에 이 카페를 자주가는 편인데, 이른 시간엔 사람이 덜하지만

lily-rose-327.tistory.com

 

2022.04.04 - [맛집(Restaurants)] - [서울 이태원] 파이프 그라운드 (옥수수 피자)

 

[서울 이태원] 파이프 그라운드 (옥수수 피자)

2020년 여름쯤 친구가 한번 가자고 해서 도착했으나 웨이팅이 너무 길어 포기한 파이프 그라운드 날씨도 너무 덥고 그래서 정말 도저히 기다릴수가 없었다ㅠㅠ 그래도 요즘엔 사람이 줄어들어서

lily-rose-327.tistory.com

 

2022.04.07 - [맛집(Restaurants)] - [서울 강서구] 해성식당 (수요미식회) 강서구 가양 등촌 증미 강서구청 화곡 고깃집

 

[서울 강서구] 해성식당 (수요미식회) 강서구 가양 등촌 증미 강서구청 화곡 고깃집

#해성식당 동촌동 및 강서구청 근처에 유명한 해성식당!! 옛날 주택으로 식당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약간 빈티지한 느낌이 나서 특이하다는 생각을 했었다 고기맛도 좋지만 이 식당이 아마

lily-rose-3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