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Restaurants)

[울산 주전] 초대형 오션뷰 신전 인테리어 카페 |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 라메르 판지

Lily-Rose 2023. 5. 1. 20:37
반응형

 

라메르 판지

 

오늘 소개할 카페이다. 언제나 사람이 붐비는 곳이다. 가게가 오픈하자마자 부리나케 도착해서, 사람이 많이 없을 때 여유있게 즐기다 갔다.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 바다뷰 보며 바람쐬러 가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린다. 

 

* 영업시간 : 09시 ~ 22시

* 브런치 09시 30분 ~ 13시 30분 이용가능

 

울산 바닷가 근처에는 초대형 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 라메르 판지는 신전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 카페이다. 더하여, 저녁에도 조명이 예쁘게 들어와 방문하기 좋다고 익히 들었다.

 

라메르 판지

 

 

 

1. 라메르 판지 인테리어

 

카페 외관도 신전같은 느낌인데, 카페 내부도 층고가 매우 높은 것이 특정이며 아래 사진과 같이 원형 기둥을 배치하여 신전 느낌을 준다. 

 

라메르 판지

 

계단 형식으로도 좌석이 있고, 여기저기 구역에 좌석이 매우 많은 걸 확인할 수 있다.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

 

예쁜 샹들리에 인테리어가 있는 좌석도 있다. 고풍스럽고 아름답다.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

 

 

이곳저곳  다니다보면 인테리어 훌륭한 스팟들이 있다. 아래 사진도 모빌과 같은 형식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라메르 판지

반응형

라메르 판지

 

날씨가 흐렸지만 오션뷰를 감상하기 좋았다.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와서 예쁘게 한 컷 찍어보았다. 커피 맛도 좋고 빵도 달달하니 좋았다 :)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

 

신전같은 느낌을 주는 이유 중의 하나는, 아래 사진과 같이 니케가 생각나는 조형물 때문이 아닌가 싶다.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는데, 야외 좌석으로 가려면 돌 계단을 건너가면 된다. 그리고 이 돌계단은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스팟이다.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

 

2. 라메르 판지 메뉴

 

인테리어도 좋고 고급스러운 카페 느낌 답게, 커피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다.  아메리카노가 6.5천원이고 라떼 종류는 7.5천원부터 시작한다. 

 

제공되는 음료와 디저트의 품질은 매우 높으며, 분위기 또한 매우 좋기 때문에 따라서, 가격 대비 가치는 높은 편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판지 블랙' 메뉴는 아이스 음료만 제공된다고 한다.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에 입장하면, 하기와 같은 카운터를 먼저 볼 수 있다. 카운터 맞은편에는 베이커리들이 나열되어 있어, 빵을 고르다음에 커피와 함께 주문하면 된다. 

 

라메르 판지

 

빵들도 종류가 굉장히 많으며, 6천원부터 시작하여 9천원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

 

건물 외관의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다. 사람이 붐빌때는 하기 좌석도 꽉 찰 것 같다.  

 

라메르 판지

 

3층으로 올라가면 있는 포토스팟! 여기도 굉장히 사진 많이 찍는 곳이다.

 

그네에서 뒷모습으로 찍어도 되고, 여러 포즈로 찍을 수 있다. 

 

라메르 판지

 

라메르 판지의 시그니쳐인 날개모양 조형이다. 여기서도 사진찍기 좋다. 

 

라메르 판지

 

날씨가 맑고, 춥거나 덥지 않은 날은 야외 좌석에 앉기 좋을 것 같다. 

 

라메르 판지



고급스러운 좋은 분위기와 맛있는 음료, 디저트를 원한다면, 라메르 판지 카페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 :) 

 

사람이 많은 시간엔 주차하기 힘드니, 조금 일찍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다. 

 

 

 

3. 라메르 판지 주변 카페 

 

라메르 판지 주변 카페도 추천드린다 ^_^

 

 

2023.01.31 - [맛집(Restaurants)] - [울산 주전] 층고 높고 인테리어 훌륭한 60 헤르츠 60Hz 카페

 

[울산 주전] 층고 높고 인테리어 훌륭한 60 헤르츠 60Hz 카페

60 헤르츠 카페 설날 연휴를 맞아 60 헤르츠 카페에 다녀 왔다. 주전 바닷가에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겨나기 전부터 있던 카페로 알고 있는데, 예전엔 정말 앉을 자리가 없었다면 요즘엔 사람들이

lily-rose-327.tistory.com

 

 

2022.04.16 - [맛집(Restaurants)] - [울산 북구] 곽암 카페 - 아트 갤러리형 대형 카페 후기

 

[울산 북구] 곽암 카페 - 아트 갤러리형 대형 카페 후기

울산 곽암 카페 오늘 소개할 플레이스이다. 탁 트인 오션뷰에 넓은 공간 및 갤러리도 함께 있어 사람이 언제나 많다고 한다. 베이커리도 함께 판매고 있어 간단히 요기를 해결하기도 좋다. 넓은

lily-rose-3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