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Restaurants)

[울산 삼산] 새로 오픈한 대형 베트남 쌀국수 맛집 | 꾸아

Lily-Rose 2023. 12. 31. 13:16
반응형

 

오늘 소개할 베트남 음식점 맛집이다. 원래 서울 성수동에서 매우 핫한 쌀국수 집이라고 들었는데, 울산 삼산동에도 가게가 오픈되었다. 그냥 보통 쌀국수 집 일줄 알았는데, 파와 부추가 가득한 새로운 형식의 쌀국수를 맛볼 수 있었다. 부추와 파가 많다고 해서 맛이 맵거나 그러진 않았고, 국물맛도 잘 우려내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가격은 1만 1천원 ~ 1만 3천원 선이며, 분짜와 반쎄오를 먹으려면 약 2만원 대를 지출해야한다. 쌀국수의 경우 양이 많고, 1회 한하여 국물과 면도 리필해주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깊은 국물 맛의 쌀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꾸아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대표 사진은 비쥬얼이 좋은 스프링 롤을 골라보았다 :)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매장이 넓고 인테리어도 트렌디하다. 저녁을 좀 빨리 먹으러 5시에 도착했는데, 이른 시간이라 널널하게 앉아 쌀국수를 맛볼 수 있었다.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제일먼저 쌀국수가 나왔는데, 메뉴판에 있던 쌀국수 사진보다 파와 부추가 많아서 처음엔 엄청 놀랐다. 그런데 자세히 그릇을 뒤적여보니 고기와 면도 양이 많았다. 오랜만에 특이한 비쥬얼의 쌀국수를 볼 수 있어서 새로웠다.  

 

모든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처리하면 되어 편리하고 좋았다.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쉬림프 스프링롤도 7천원대로 5개 정도 나온다. 튀김은 역시 언제든지 맛있다 :)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반응형

 

연말에 방문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게 가게 안이 꾸며져 있었다.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하기 사진과 같이 매장도 넓고 좌석도 많다. 이른 시간에 방문하면 자리가 넉넉하고 좋다.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울산 삼산 꾸아 베트남 쌀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