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Restaurants)

[울산 동구] 가족과 가기 좋은 오션뷰 레스토랑 - 바이트 미 피자

Lily-Rose 2023. 2. 1. 21:37
반응형

바이트 미 피자


오늘 소개할 레스토랑이다. 오션뷰가 보이는 곳에서 피자와 파스타가 먹고 싶다면?! 화덕피자로 유명한 바이트미에 가 볼만하다. 밥을 먹고 나서는 식후겸 대왕암 공원과 출렁다리 체험도 해보기 좋다.

우리가족은 셋트메뉴(이베리코 늑간구이+피자+파스타+음료2개)를 시켰다. 가족이 성인 4명에 3개 메인메뉴 였지만, 에이드 음료 2잔이 같이 나와서 먹으니 금방 배부른 느낌이었다.

피자는 우선 하기와 같이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다. 식전빵도 화덕에서 나왔고 피자도 화덕에서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다. 빵이 쫄깃한 맛이 있으니 토핑이 많지 않아도 충분히 좋았다.

다음번에는 다른 피자 종류도 한 번 먹어보고 싶었다. 바이트미 피자에 가신다면 피자는 꼭 먹어 보시길 :)

울산 바이트미 피자


실내 내부는 넑직하고 바다가 잘 보이는 구조이다. 12시쯤 갔는데도 거의 자리가 다 차있었다.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다.

울산 바이트미 피자


피자가 먼저 나오고 나온 이베리코 늑간구이! 약간 플레이팅이 세심하진 못한 것 같았지만ㅎㅎ 그래도 맛은 좋았다. 이베리코 구이가 약간 덜 익혀서 나온 줄 알고 물어봤더니, 원래 약간 덜 익혀서 나오는게 정상이라고 했다. 빠짝하게 익히면 질겨진다고 서버가 말씀주셨다.

울산 바이트미 피자 - 이베리코 늑간구이

반응형

로제 크랩 파스타를 시켰는데, 이렇게 큰 게가 나올줄은 몰랐다. 게를 좋아하는 가족 2명이 각잡고 먹었으며, 파스타 면이나 크림소스나 매우 맛있었다. 양도 적지 않게 나온다.

울산 바이트미 피자 - 로제 크랩 파스타


창문 가까이에 앉으면 출렁다리와 바다, 해수욕장이 시원하게 보인다. 방문한 날은 날이 맑아서 좋았던 것 같다.
많이 바쁘시겠지만 주인분이 창문만 조금 신경써서 닦아주시면 좋을 것 같다!

울산 바이트미 피자

바이트미 피자 위치

울산 일산지 해수욕장으로 쭉 들어가면 있고, 찾기 어렵지 않다. 주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주차할 자리가 없는 경우에 인근 공용 주차장에 가면 된다.




가깝게 가 볼만한 음식점, 카페도 하기와 같이 추천합니다!


2022.06.04 - [맛집(Restaurants)] - [울산 동구] 하라검 - 진주 냉면 맛집 feat. 슬도 동굴사진, 대왕암 출렁다리

[울산 동구] 하라검 - 진주 냉면 맛집 feat. 슬도 동굴사진, 대왕암 출렁다리

하라검 오늘 소개할 맛집이다. 대왕암 공원 근처에 생긴지 얼마 안된 식당이다. 출렁다리 가기 전에,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걸 먹고 싶었는데 '진주냉면'이라고 적힌 집이 눈에 띄어서 가보게

lily-rose-327.tistory.com

2023.01.31 - [맛집(Restaurants)] - [울산 주전] 층고 높고 인테리어 훌륭한 60 헤르츠 60Hz 카페

[울산 주전] 층고 높고 인테리어 훌륭한 60 헤르츠 60Hz 카페

60 헤르츠 카페 설날 연휴를 맞아 60 헤르츠 카페에 다녀 왔다. 주전 바닷가에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겨나기 전부터 있던 카페로 알고 있는데, 예전엔 정말 앉을 자리가 없었다면 요즘엔 사람들이

lily-rose-327.tistory.com

2022.04.16 - [맛집(Restaurants)] - [울산 북구] 곽암 카페 - 아트 갤러리형 대형 카페 후기

[울산 북구] 곽암 카페 - 아트 갤러리형 대형 카페 후기

울산 곽암 카페 오늘 소개할 플레이스이다. 탁 트인 오션뷰에 넓은 공간 및 갤러리도 함께 있어 사람이 언제나 많다고 한다. 베이커리도 함께 판매고 있어 간단히 요기를 해결하기도 좋다. 넓은

lily-rose-327.tistory.com

반응형